직원의 성장을 지원하는 회사 Best 5
























프렌트립: 월간도전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렌트립은 독특한 문화로 구성원들의 성장을 지원한다. 매월 도전 목표를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노력한다. 목표가 업무와 관련 없어도 괜찮단다. 목표를 달성한 구성원에게는 커피 상품권이 증정된다. 비록 큰 혜택은 아니지만, 목표를 달성하는 습관을 기르고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시지온: 예술 동아리(예동)
소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시지온의 내부에는 불법 사조직이 활동 중이다. 예술 동아리의 줄인 말인 예동이 그 주인공이다. 그림, 기타, 사진, 하모니카 등 예술에 관련된 모든 취미를 번갈아가며 진행한다. 시지온 구성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로 점심시간에 진행한다. 회사에서 예술활동이라니 멋지다.

한택스: 교육 지원
스마트한 세무 파트너 한택스는 교육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원들의 성장에 힘쓰고 있다. 교육이 업무와 관련되지 않아도 성장에 도움이 된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월 10만 원 이내의 금액을 지원한다. 신청방법도 간단하다. 조용히 대표님에게 다가가 “이것을 배우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면 끝!

핸드스튜디오: 강연&도서&학원비 지원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 제작사 핸드스튜디오는 회사가 성장하는 데 있어 직원들의 힘이 아주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구성원이 보고 싶은 책을 구입한다든지, 학원비를 지원해준다든지, 원하는 강의가 있다면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하고 강사를 초청한다. 이러한 문화가 지금의 핸드스튜디오를 만들지 않았나 싶다.
 
움트: 생각중
제약, 의료/화장품 분야에서 비즈니스기획과 임상시험을 서비스하는 움트는 사내에 ‘생각중’이라는 독서모임을 운영하고 있다.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임으로써, 한 달에 한 번 같은 도서를 읽고,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발표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현재 1인당 200여 권 이상을 읽었다고 하니, 대단하지 아니한가?

그 남자 그 여자의 카드 더보기

오피스Wa 목록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