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다양한 보상 Best 5





















두꺼비세상: 우수사원포상
사람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집을 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부동산 중개업을 운영하는 두꺼비세상은 2, 3개월에 한 번씩 '능력'과 '인성'을 갖춘 우수사원에게 포상하는 문화가 있다.직원들 모두가 비밀투표로 참여하기 때문에 상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시간이라고 한다. 상품은 보라카이 항공권!

알볼로에프앤씨: 먹어서 행복해요
어머니가 해주신 집밥 같은 피자를 만드는 피자알볼로. 이곳은 직원들에게 매월 피자 상품권 및 파스타 농장 상품권을 지급한다. 직원의 근속 연수에 따라 무료 상품권이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직원들은 상품권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혹은 지인과 나눈다고. 어깨가 으쓱해지는 순간이 아닐까?

엔티엘의료재단: 최우수 모범사원 해외여행
전 세계 여성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앞장서는 의료법인 엔티엘의료재단은 분기마다 모범사원과 최우수 모범사원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포상금이 지급되고, 최우수 모범사원들은 해외여행의 혜택까지 받는다. 가장 최근에는 3박 4일로 일본 오사카를 다녀왔다고. 정말 업무에 집중할 수밖에 없겠다.

여행박사: 무적의 법인카드
행복을 선물하는 여행사, 여행박사는 전 직원에게 법인카드를 발급한다. 여행사 특성상 영업과 관련된 업무가 많은데, 어디서든 기죽지 말라는 대표의 깊은 뜻이 담겨있다. 임원진 위주로 발급되는 다른 회사들과는 달리 이곳은 입사 시작부터 법인카드가 발급된다고... 직원들을 신뢰하는 이들의 문화가 참 멋있다.

그 남자 그 여자의 카드 더보기

오피스Wa 목록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