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시삼십분] 좋은 회사 짐카의 든든한 짐맨을 소개합니다.

2016.02.04 12:00

안녕하세요 여러분!
8개월 만에 눈에 띄는 성과를 낼 수 있었던 짐카,
그 중심에는 투철한 서비스 마인드를 철저하게 고수해온
짐맨이 있었다는데요!



 Who are you 
짐맨이 누구냐고요??



후훗-
그래서 오피스N이 준비했습니다.



기분까지 이사해준다는 짐카의 얼굴,
짐맨의 정체가 지금 밝혀집니다.



























에디터 코미 윤초롱 ycr@happyrabbit.kr
디렉터 으니 이은이 zaceun@happyrabbit.kr


이사말고 짐카, 2016년 상반기 채용 중! (~04.15)
투철한 서비스 마인드를 철저하게 고수해온 잼맨, 앞으로 그들의 행보를 오피스N이 응원합니다.
“짐맨 한 명 채용에 4개월이 걸릴 정도로 꼼꼼하게 필터링을 해왔고, 향후엔 범죄경력 여부도 조회할 방침입니다. 조만간 짐맨 서비스 페이지를 오픈 예정입니다. 가구조립, 전기배선, 주방배관 등 주특기별로 짐맨을 소개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브랜드 매니저 임갑천
또한 이사 시 긴급 상황을 대비해 짐맨의 업무시간과 모든 동선이 짐카 본부에 수집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신경쓰지 못하는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있죠.” 
“짐맨은 단순히 짐을 나르는 역할이 아닌 ‘기분까지 옮겨드립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몸소 수행하는 짐카 서비스의 얼굴인 만큼 채용과정이 까다롭습니다. 여성고객이 90%이상인 만큼 현관 도어락 설치나 보일러 상태점검 등 서비스 마인드도 갖춰야합니다. ”-브랜드 매니저 임갑천
이런 짐카의 성장의 중심에는 ‘짐맨’이 있다고 한다. 이들은 도대체 어떤 사람일까?
짐카는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만들고, 그 결과 론칭 8개월만에 눈에 띄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지난해 1월 이사를 하며 이사 스트레스에 시달렸던 경험이 있어요, 이를 계기로 스마트한 이사서비스 ‘짐카’를 구상하게 됐죠. 또한 모든 구성원이 한 번쯤은 이사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론칭과 서비스 운영에 자신이 있었습니다.” –짐카 정상화 공동대표
또한 이삿짐은 트럭에, 고객님은 다른차로 모시는 ‘리무진 서비스’, 못박기, 소소한 수리를 해주는 ‘시공 서비스’, 머그컵, 향초와 같은 ‘입주선물’ 등 업계 최초로 이사에 서툰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짐카를 이용하면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이사박스 준비, 고객 맞춤형 이사견적 및 결제, 짐카 예약, 짐맨 서비스까지 다양한 이사 서비스까지 원스톱 이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다섯시삼십분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1인 가구 및 원룸, 소형가구 이사 서비스, 짐카를 만들었다.
“이사가 고민인 여자사람입니다. 짐이라곤 약간의 옥과 책을 담은 박스 3개, 서랍장 매트리스 뿐이라 이삿짐 센터를 부르기도 애매한데요. 그래서 저렴하게 개인용달을 부를까 했는데, 짐을 날라주는 사람도 없고, 시간 거리 초과에 따라 추가요금을 부과한다네요..ㅜㅜ 합리적인 비용에 편하게 이사하는 방법 없을까요?”
좋은 서비스를 만드는 사람들
이사와 물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갈 차세대 ‘짐맨’을 기다립니다!
 

(주)다섯시삼십분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