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시삼십분] 짐카, 8개월동안 얼마나 폭풍성장 했을까?

2016.02.12 21:55


여러분 설 연휴 잘 지냈나요?
꿀 같은 연휴가 가니 벌써  2월 중순이라는...

 

@뭔 놈의 시간이 이렇게...눈물이 난다.



시간을 멈출순 없지만, 돌아볼 수는 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짐카'가 론칭 이후 8개월 동안 폭풍 성장한 기록을요!



@헤헿



단순 숫자놀음은 저리가라!
한땀 한땀 장인정신과도 같은 수치들의 향연이 이어진다는 소문이(속닥)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함께 보시죠~

※본 콘텐츠는 2015.6/1~2016.1/31까지 집계한 수치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에디터 따콩 배승환 kong@happyrabbit.kr, 코미 윤초롱 ycr@happyrabbit.kr
디렉터 으니 이은이 zaceun@happyrabbit.kr


 
형, 누나들 안뇽?! 오늘은 진지하니깐 음슴체로 가겠음- 나는 짐카의 '짐맨'임. '짐카'는 1인 가구 및 소형가구 이사 서비스고, '짐맨'은 짐 날라주는 친절하고 듬직한 오빠♥임. 슬슬 날도 풀리기 시작하고, 곧 이사 시즌이 찾아옴....(특히 3월 겁나 바쁨ㅠㅠ) 그래서 막간을 이용해 8개월간 내가 얼마나 바빴는지 썰 좀 풀어볼까 함.
짐맨들이 오른 계단의 높이 33,3331M. 히말라야를 함께 오른 짐맨이 총 1,657명! 에베레스트 네 번은 오르내렸음. 현재까지 사용된 짐박스의 높이만 1,993M, 제 2 롯데월드 쌓는데 사용된 짐박스 5,537개. 우리가 제공했던 짐박스만 쌓아도 제2록데월드보다 4배 높음! 누적된 짐카의 이동거리 9,533KM. 서울에서 시드니까지 편도로 감. 곧 왕복권 끊을 것 같음. 내가 말하는 거지만 우리 진짜 대단하지? (인정?!) 
이건 특급 비밀인데~! 이렇게 힘들어도 우리가 버틸 수 있는 건 5시 30분에 퇴근하는 문화덕분임. 회사자체가 저녁 있는 삶을 지향함. ㅇㅇ 오죽하면 회사 이름이 다섯시삼십분이겠음?! 앞으로 이사 계획있으면 짐카로 하는건 어떰?!

(주)다섯시삼십분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