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이드-Riiid!] 덕질이 개발이고 개발이 덕질인 덕후 개발자를 찾습니다.

2016.02.11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회사 뤼이드의 2016년 상반기 채용
진행 중이라고 해요~!



하아- 이번 채용만을 기다렸어




덕질이 개발이고
개발이 덕질인
덕후 개발자를 모십니다!























 
에디터 으니 이은이 zaceun@happyrabbit.kr

다들 좋은 개발자 구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특히 스타트업 업계는 더 심하죠. 그렇게 찾기 힘들다던 개발자를 찾는 스타트업이 있었으니…

덕질이 개발이고 개발이 덕질인 덕후 개발자 찾기에 나선 뤼이드(Riiid!)!

우린 이런 사람과 함께 하고 싶어요! 
“개발자로서 기본적인 탐구심을 갖춘 사람이 함께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의 새로운 무언가가 나올 때마다 즐겨 찾고, 거기에 모든 열정을 쏟는 사람들 말이죠. 스스로 시야를 넓히고 몰입하는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허재위 뤼이드 개발이사/공동창업

뤼이드 개발팀은 탐구심 강한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 문제를 인식하면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싶은 ‘덕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사용해본 기술들에 대해 평가하고 함께 이야기하기 좋아합니다.
- 개발과 관련된 최신 경향을 보면 못 참고 반드시 긁어봅니다.
- 오픈소스와 개발 커뮤니티, 블로그 활동을 즐깁니다.
- 책임감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일합니다.

뤼이드 개발팀이 원한다면,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이 흥미롭게 생각하는 최신 기술이 있다면 주도적으로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 기술이 대세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단, 함께 일하는 개발자들을 설득하면 됩니다.
- 사내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함께 공부하고, 이야기하고, 탐구하고, 놀 수 있습니다.
- 참여하고 싶은 회부 활동이 있다면 적극 지원합니다. 컨퍼런스 후원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 개발과 관련된 서비스, 제품 등을 구입하는 용도로 매월 $300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는 위트 있는 문화와 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의욕 없는 만 명의 지원자보다 뤼이드의 비전과 가치에 공감하고 진정으로 개발을 즐기며, 의욕 충만한 단 한 분을 찾고 있습니다. 

자신이 이에 부합 하다면 부디 뤼이드에 연락주세요! 기꺼이 당신을 모시러 가겠습니다. 

뤼이드(Riiid!)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