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 성과형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 50억 투자

2016.04.18 18:40

성과형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서비스하는 ‘오드엠’이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으로부터 총 5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이 프로젝트 투자조합을 처음으로 결성해 진행되었으며, 프로젝트펀드에 함께 참여한 전략적투자자(SI)와 재무적투자자(FI)는 총 3곳이다.

<중략>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 관계자는 “오드엠은 애드픽을 통해 SNS운영자 및 블로거 등 개인이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면서 “개인의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에 따른 분명한 수익 배분으로 윈-윈이 가능한 모델임을 높이 평가해 프로젝트 투자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무순 오드엠 대표는 “애드픽을 통해 소비자, 광고주, 홍보자 모두가 상생하는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투자를 계기로 세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겠다” 라고 계획을 밝혔다.


*전문 보러가기(클릭)

오드엠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