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애드픽'으로 지스타 참가

2016.11.11 17:00



[NEWS]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애드픽'으로 지스타 참가

 


 


출처 파이낸셜뉴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기업 ㈜오드엠이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지스타(G-Star) 2016’의 B2B관에 부스로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드엠은 2013년 국내 최초로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Adpick)’을 출시한 모바일 IT 스타트업이다.

애드픽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영향력이 큰 소셜 인플루언서들이 애드픽에 등록된 앱이나 동영상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직접 작성해 자신의 SNS에 포스팅한 후, 그 성과만큼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다. 애드픽은 11월 현재 인플루언서 회원 수 43만 명, 인플루언서에게 지급한 성과 수익 지급금 100억 원을 돌파하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오드엠은 이번 지스타 2016에서 게임 사용자 확보를 위한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애드픽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전문 보러가기(클릭)


 

오드엠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