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해군에 이워커 시큐리티 V7 공급…고객사 900개 돌파

2016.06.10 12:00



[NEWS | 수산아이앤티]
수산아이앤티, 해군에 이워커 시큐리티 V7 공급…고객사 900개 돌파


- 인터넷 사용 관리 및 유해정보 사이트 차단 솔루션으로 매출처 확대
- 조달청 나라장터 판매로 인한 관공서 및 기관 수주 활발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 대표 이승석)는 해군에 인터넷 사용 관리 및 유해정보 차단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 V7’을 공급하면서 고객사 수가 900여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이워커를 사용하는 고객사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최근 900여 개사로 집계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공급 확대를 통해 보안 솔루션 대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사는 최근 현대유앤아이(대표 이진우)와 업무협약을 통해 제품을 조달청 나라장터 온라인 종합쇼핑몰에 등록하였으며 이를 통해 공공기관의 수주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수산INT의'이워커 시큐리티(eWalker security) V7' 자료 화면(사진제공=수산INT)

 
이워커 시큐리티(eWalker security) V7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네트워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인터넷 사용을 관리하고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솔루션이다. 실시간으로 인터넷 접속 현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고, 이에 대한 기록을 관리함으로써 유해정보 사이트 등의 접근을 차단하는 방식이다. 또한, 업무 외적인 불필요한 사이트 접속을 불허해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유지한다.

수산INT 관계자는 “이워커 시큐리티 V7은 국가정보원의 CC(Common Criteria)인증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해 신뢰성을 검증 받은 수산INT의 대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수산INT에 대하여
1998년 설립된 수산INT는 국내 최초의 필터링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출범해 오랜기간 쌓아온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해정보 차단 및 인터넷 사용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IT/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인터넷 사용 관리 솔루션인 'eWalker'는 비 업무 사이트 접속에 대한 차단과 네트워크 속도 저하를 유발하는 특정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연구개발에 집중, 특허 및 저작권 등록 200여 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산아이앤티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