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ME.Guard’ 출시

2016.06.13 12:00


[NEWS | 수산아이앤티]
수산아이앤티,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ME.Guard’ 출시

 

- 첨단보안 및 안전산업대전 ‘Security∙Safety Korea 2016’에서 첫선
- 모바일 이메일 사용으로 인한 악성코드 감염 및 정보 유출 방지 가능
- 무선 보안 영역까지 사업 확대해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본격 발돋움


IT 및 보안 전문 기업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 대표 이승석)가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ME.Guard(미가드)’를 출시하고 무선 보안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한다.

수산INT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Security∙Safety Korea 2016’에 참가, 신제품 ME.Guard를 포함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ME.Guard(Mobile E-mail SafeGuard)는 모바일 이메일 사용 시 기업 및 기관의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본문과 첨부파일에 숨겨진 악성코드를 검출하고 차단하는 사전 필터링이 지원되며, 내용 보안을 위한 화면 캡처 방지도 가능하다. 전용 뷰어 뿐 아니라 사용중인 DRM과 도 연동이 가능하다.

이밖에 업무 메일 트래픽만 선별해 제어할 수 있어 사생활이 침해 받지 않도록 했고 부서 및 개인별 정책 설정에 따른 이메일 차단도 지원하며, 다양한 이메일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어 확장성과 편리성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대기업과 주요 기관에서 정보유출 사례가 끊임없이 나오는 등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모바일 활용 업무 중 이메일의 비중이 70% 수준까지 증가했고, 이에 따른 악성코드 감염도 급증하고 있어 이 부분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ME.Guard가 BYOD(Bring Your Own Device) 업무 환경에서 내부 정보 유출방지를 위한 기업 및 기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수산INT가 그동안 유선 부문의 보안 사업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무선 부문으로도 영역을 확대한다는 점에서 이번 신제품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산INT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넷 접속 관리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 (eWalker Security) V7’ △SSL통신 복호와 솔루션 ‘이워커 SSL’ △가상화 기술 응용 보안 솔루션 ‘이레드 버추얼 실드(eReD Virtual Shield) S1’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레드 제품은 출시 후 업계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전시회 첫날인 17일, 솔루션 발표회를 통해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수산INT가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메일 보안 솔루션 ME.Guard 자료 화면(사진제공=수산INT)

수산INT에 대하여
1998년 설립된 수산INT는 국내 최초의 필터링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출범해 오랜기간 쌓아온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해정보 차단 및 인터넷 사용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IT/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인터넷 사용 관리 솔루션인 'eWalker'는 비 업무 사이트 접속에 대한 차단과 네트워크 속도 저하를 유발하는 특정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연구개발에 집중, 특허 및 저작권 등록 200여 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산아이앤티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