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온] 가을 소풍 다녀왔시지온 (글로벌전략&서비스매니지먼트)

2016.11.10 21:00


 

[COMPANY]
가을 소풍  '선유도 공원' 다녀왔지온!




 

출처 시지온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 글로벌&전략팀의 MJ입니다 :)


10/26 수요일에는 기획팀과 글로벌&전략팀이 함께 가을맞이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두 팀이서 가니 적당히 시끌벅적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들이었어요 :) 열~심히 놀기 위해 에너지를 보충하러 연남동 미나리식당에 갔습니다.  반찬이 어마어마하군요..! 먹는 도중에 급히 생각나서 사진찍기 !!
 

다들 흡입하느라 바쁘네요 ㅎㅎ



그리고...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음식은 장렬히 전사했습니댜. 풍성했던 음식은 모두 어디에...
 



미나리 식당에서 배를 든든히 채운 후, 선유도 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선유도 공원은 그리 멀지 않은 곳인데요. 모처름 나온 소풍이라 날씨가 좋았으면 좋았을 텐데... 안타깝게도 날씨는 어둡고 침침했습니다. 다 좋았는데 날씨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노랗게 빨갛게 물든 단풍이 가을 소풍을 실감나게 해 줬습니다. 날씨로 흐렸지만 가을의 선유도 공원은 예쁘기만 합니다.
 

 



 

보라씨는 열~심히 사진을 촬영하느라 단체 샷에 등장하지 않으셨네요. ㅜ ㅜ?옹기종기 사이좋은 글로벌&전략팀과 기획팀입니다. 하지만, 시드 표정은……. 컨셉??) 기획팀, 글로벌전략팀 모두 단체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각 팀의 컨셉과 개성이 담긴 단체 사진 비교해 보시죠?
 

(사진 컨셉일 뿐입니다. 다들 아시죠?)

 

아쉬우니까 선유도공원 사진 두장만 더 보고 가실게요~ 흐린 날이라 느낄 수 있는 운치도 좋았습니다.
 


 



 

선유도 산책을 끝내고 다같이 재밌게 놀 수 있는 보드게임카페를 찾아갔어요. 찾는데 조금 고생했지만, 앉자마자 폭풍 게임. 이후로 너무 집중해서 사진찍기를 잊었다고 합니다.
 



팀끼리 함께 떠났던 즐거운 가을 소풍 !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에서 활력을 얻고, 다음날엔 또 열심히 하는 시지오너들이 되기 위해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16년도 화이팅 :-) 

 

㈜시지온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