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인벤션랩] 새로운 공간 플랫폼 ‘넥스트박스’

2017.07.31 23:00


 

[CULTURE]
새로운 공간 플랫폼 ‘넥스트박스’


 


 

에디터 임진모 (jinmo@happyrabbit.kr)


 

(주)로아인벤션랩은 강남권에 국내 최고의 스타트업 허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중 지하 1층 넥스트박스(Next box)에서는 예비창업자 및 소규모 팀, 그리고 새로운 기술과 사업아이템에 목말라하는 대기업/중견기업 등 초기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기관투자자를 연결하고 매개하는 공간 플랫폼입니다.

특히 전문 프로젝트 디벨롭퍼(PD)들이 기획, 운영하는 쇼케이스&데모데이를 통해 기존과는 전혀 다른 퍼포먼스를 내고 있습니다.

단순 발표 중심의 기존 데모데이와 달리 이곳에서는 20인 이상 참여할 수 있는 소규모 교육, 이벤트, 행사 진행이 가능한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100명 이상 착석 가능한 강연, 세미나 포럼 등의 네트워킹 이벤트도 가능합니다.

또한, 자체 특수 제작한 전시 팔레트를 통해 스타트업 팀의 제품/서비스 전시 및 쇼케이스도 가능합니다.


● NextBox Open Desk 이용(오전 10시~오후 9시까지, 토/일/공휴일 제외)
● 전문바리스타가 제공하는 Quality Coffee 무료 제공(하루 2잔까지)
● ROA인벤션랩이 개최하는 B-Camp 무료참여
● ROA인벤션랩의 전문 코치진과의 사업모델 구체화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 NextBox가 자체 개최하는 모든 행사 참여 기회 제공(O2O/On-Demand Start!
● Up! 밋업 파티, Show Case & Demoday 등)

 





(주)로아인벤션랩 문화/복지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