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래빗] 인크루트와 유료 컨텐츠 공동판매를 위한 MOU 체결

2015.09.10 10:52

- 홈페이지 내 ‘굿컴퍼니 채용’ 카데고리 신설…취업포털 최초


▲ 취업포털 인크루트 임경현 서비스운영본부장(왼쪽)과 한성원 해피래빗 대표가 9일 인크루트 계동 본사에서 당사간 유료 컨텐츠 공동판매 및 서비스 광고, 운영중인 사업분야의 연계성 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 www.incruit.com)는 9일 직장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해피래빗과 ‘전략적 마케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경현 인크루트 서비스운영본부장과 한성원 해피래빗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계동의 인크루트 본사의 인크루트홀에서 상호간 유료컨텐츠 대한 공동판매 및 서비스 광고, 운영중인 사업분야의 연계성 강화를 내용으로 하는 협약서에 서명했다.

인크루트와 해피래빗은 그간 직장 문화 서비스 개발, 굿잡 플랫폼 구축, 좋은 직장문화를 알리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확산을 위해 투자 진행, 콘텐츠 제휴 등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왔다. 이날 체결된 업무협약에 따라 향후 두 기관의 전략적 협력관계가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보인다.

우선 인크루트는 해피래빗에서 생산 혹은 유통하는 유료 콘텐츠(기업문화소개 콘텐츠)를 인크루트의 기업회원에게 독점적으로 판매하게 된다. 해피래빗은 인크루트의 우수기업인증 내 굿컴퍼니 채용정보 카테고리 운영에 적극 협조한다. 이와 함께 두 기관은 양사에서 생산 혹은 유통하는 콘텐츠를 서비스에 활용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상호 협력체제를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임경현 인크루트 본부장은 이날 협약식 자리에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크루트는 기업문화소개 콘텐츠의 협력적 판매 및 활용에 대한 지원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면서 “업무협약을 계기로 보다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협력관계가 구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성원 해피래빗 대표도 같은 자리에서 "국내 최초이자 현재 가장 활발한 사업력을 보이고 있는 인크루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숨어있던 대한민국의 좋은 기업들을 더 많은 구직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오픈캐스트, 인크루트스토리를 만나보세요. 

㈜해피래빗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