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래빗] 굿잡플랫폼 ‘오피스N’, 서비스 2주년 맞이해

2015.09.10 17:00

굿잡플랫폼 ‘오피스N’, 서비스 2주년 맞이해
페이스북 통해 이벤트 진행


 
<사진-오피스N>


국내 기업들의 좋은 문화와 비전, 가치 등을 소개하는 굿잡 플랫폼 ‘오피스N(대표 한성원, http://officen.kr)’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했다.

오피스N은 2013년 9월 10일 시작된 국내 유일 직장문화 서비스로, 대한민국 기업들의 좋은직장문화, 열정적인 직장인들의 이야기, 직장인 공감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구직자, 직장인, 기업담당자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왔다.
최근에는 지난 2월 론칭한 ‘굿잡’ 콘텐츠를 주력 사업으로 삼아, 국내 기업들의 가치, 비전, 문화, 회사소식 등 정성적인 정보를 구직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오피스N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en.kr)를 통해 2주년을 기념하는 축하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관련 게시물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참여자 중 총 222명을 추첨해 드링크 ‘오로나민C’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오피스N 2주년 축하 이벤트’는 2주년을 맞이하는 9월 10일(목) 자정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익일인 9월 11일(금) 발표된다.

오피스N 한성원 대표는 “2년이라는 시간동안 오피스N이 꾸준히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직장문화에 관심을 가진 구직자와 기업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좋은직장을 알리기 위해 더욱 힘쓸테니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피스N은 서비스 ‘굿잡'에 대해, 지난 9월 9일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와 ‘전략적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협약으로 두 기관은 양사에서 생산, 혹은 유통하는 콘텐츠를 서비스에 활용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상호 협력체제를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저작권: 해피래빗

㈜해피래빗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