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머물 수 있는 '나눔'의 공간. 제니퍼 카페

2015.05.18 21:55


제니퍼소프트에는 특별한 사내카페가 있답니다. 어느 회사에나 있는 카페라고 생각한다면 실수에요!

사옥 1층에 있는 제니퍼 카페는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드나들며 이곳에서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때론 업무를 카페에서 하기도 한답니다.


 
정말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카페가 있단말이야…? (제니퍼에선 가능합니다)
제니퍼 카페의 정체가 궁금하죠? 



짜잔
짜잔2
카페에 미러볼까지 달려있는 느낌적인 느낌..



바리스타분이 직접 신선한 원두를 갈아 커피를 내려주시고, 점심 그리고 간식 타임엔 셰프님께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호텔 주방장 출신의 셰프님들이니, 맛있는 건 두말할 것도 없겠죠? 게다가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받아 과일, 채소, 고기 등 5대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게 되니, 우리 직원들. 날이 갈수록 입맛만 높아져요.

더 놀라운 것은 카페,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를 직원들뿐만 아니라 직계 가족들에게도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점!

 
정말?
 

주말에 아이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다 같이 제니퍼 카페에서 맛있는 식사를 해요.
특히 부모님들은 자식이 어떤 회사에 다니는지 궁금해하시잖아요. 이런 때에 부모님께 회사도 소개하고, 맛있는 음식도 대접해드리고. 효도하는 것 어렵지 않아요~

구성원들의 행복이 그 무엇보다 우선인 ‘제니퍼소프트’ 의 마음 덕분에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꿀 팁을 더 제공해 드리자면, 제니퍼 카페는 헤이리 방문객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카페뿐만 아니라 수영장 등의 공간도 자유롭게 오픈하여 일반인들도 제니퍼소프트를 맘껏 구경할 수 있어요.
나눔이 일상이고 함께 할수록 더 즐거운 공간, 제니퍼소프트로 놀러오세요!


 
가끔 이렇게 음악 예술공연도 연답니다!

㈜제니퍼소프트 문화/복지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