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수영장

2015.02.01 20:24


 제니퍼소프트 사내에 수영장이 있다는 것을 알만한 사람은 다 알죠. 맞습니다. 저희 사내 지하 1층에는 직원들을 위한 사내 수영장이 있어요. 정원 한쪽에 있는 빙글빙글 계단을 내려가면 길이 15m짜리 실내 수영장과 스파가 나옵니다. 채광도 어찌나 좋은지 환한 낮에 보면 고급 호텔의 수영장이 따로 없죠.

 



이건 스파... SPA!
 

 그래서 수영은 언제 할 수 있느냐고요? 업무 시간에요! ALWAYS!
 저희 제니퍼소프트의 직원들은 시간제한 없이 이곳에서 항상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처음에 직원들이 눈치를 보며 이용하기를 꺼릴까 봐 아예 대표님께서 "수영하는 시간도 업무 시간에 포함된다. 마음편히 쉬라!"고 못을 박아주셨죠. 실제 저희 개발자분들께서도 종종 업무 중 스트레스가 쌓일 때, 내려가셔서 둥둥 물장난을 하시는 모습을 종종 목격했더랬어요.


 

업무시간에 수영하시는 지훈님. WOW! 매스컴 타셨네!
 
 
 업무 시간 중에 이렇게 놀게 해주면 일이 되느냐고요? 물론입니다. 되고 말고요.
 적절한 휴식이 더 높은 능률을 불러일으킨다는 연구 보고는 차치하고서라도, 저희 제니퍼소프트는 삶과 일이 어우러진 지속 가능한 문화를 만드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직원의 행복이 곧 건강한 회사로의 성장이라고 믿습니다. 비밀 한 가지 알려드릴까요~ (속닥) 저희 수영장은 직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도 출입할 수 있다는 사실! 제니퍼소프트의 수영장에서 함께 자유를 만끽해보실래요?

㈜제니퍼소프트 문화/복지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