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젤리] K-솔루션페어 2016 행사 스케치

2016.10.14 15: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주도 데이터 시각화 전문 기업 뉴스젤리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9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개최되었던’K-솔루션 페어 2016′의 행사 후기입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로 뻗어가는 뉴스젤리의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데이지(DAISY)” 동남아시아 진출!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추진한 이번 행사는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에 걸쳐 베트남(호치민 9/27),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르 9/29), 싱가포르(9/30)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행사에는 동남아시아 각국의 정부관계자, 현지 SI기업/금융권 관계자들이 참석했고, 국내에서는 주요 ICT 기업들이 참가했습니다. 나라별 50~150명 수준으로 총 300여 명이 참여한 큰 행사였습니다.

 


‘국내 주요 ICT 기업으로 당당히 자리한 ‘뉴스젤리’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뉴스젤리의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데이지(DAISY)를 소개하고, 비즈니스 상담도 진행했습니다 
 


동남아시아 주요국 관계자들에게 데이터 시각화 전문기업, ‘뉴스젤리’를 알리는 임준원 이사님의 모습입니다.
정말 자랑스러워요!

이번 행사에서는 현지 관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데이지의 영문 웹페이지를 사용하여 시연을 진행했습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시각화 콘텐츠를 만들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큰 매력 포인트가 되어 현지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데이지(DAISY) 영문 데모 시연 영상보기 >> https://goo.gl/F8dah4’
 

특히, 행정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정부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의 정부 관계자 분들의 관심이 제일 높았습니다. 현재 국민을 위해 공공데이터를 개방하고 있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지 않아 답답했었다며, 데이지가 이런 상황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현지 Distributor 및 Reseller들도 데이터 시각화 파트너로서 뉴스젤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몇 주가 지난 지금, 동남아시아 주요 관계자들과 현지 Distributor 및 Reseller들과 데이지의 해외 시장 진출에 대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데이지(DAISY)의 인기가 해외에서도 빛을 발하는 그 날이 올 때까지!! 뉴스젤리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쭈-욱! 그리고, 오피스N도 뉴스젤리의 서비스가 해외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습니다. 쭈-욱!



*데이터 활용에 가치를 더합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데이지(DAISY)”

데이지 문의 : daisy@newsjel.ly
브로셔 다운로드 : https://goo.gl/LN9BO9
데이지 데모 URL : http://daisy.newsjel.ly/solution/
데이지 홍보 동영상 URL : https://goo.gl/bqU6Ol

 


에디터 지경수 경지수 jisoocom@happyrabbit.kr
편집 따콩 배승환 kong@happyrabbit.kr

뉴스젤리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