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젤리] 데이터와 마케터가 만났을 때 (마케팅 세미나)

2017.09.04 18:00




디지털 광고의 활성화로 데이터는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때문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목표한 타깃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뉴스젤리에서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마케터가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실무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세미나입니다.
 

프로그램 소개

[세션1] 모비데이즈 광고사업 본부장 이광수
"데이터 수집을 통한 퍼포먼스 마케팅"

[세션2] 서이림 연구소 서이림 대표
"데이터 활용을 통한 이메일 마케팅"

[세션3] 중앙일보 조혜경 기자
"데이터 시각화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을 담당하고 계시거나, 마케팅 분야의 취직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뉴스젤리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