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라이소프트] 더 빠르고 똑똑해진 전자스크랩 ‘아이서퍼 3.5’ 출시 (2014.08.18)

2015.04.21 15:59


- 기사 검색 기능 강화, 검색 정확도 및 속도 대폭 향상
- 국내 최초, 듀얼모니터 환경에 최적화된 작업창 도킹 기능 탑재
- 신문, 잡지, 온라인뉴스, 광고/공고 등 카테고리 세분화 업무 효율성 향상
- 초스피드 스크랩보고서, 통계 및 기사분석 등 기능 대폭 강화


 
 

 미디어콘텐츠 전문 IT기업인 비플라이소프트(주)(대표이사 임경환)는 위기관리 및 전자스크랩 서비스와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대폭 강화한 “아이서퍼 3.5”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서퍼 3.5”는 검색엔진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검색 속도, 정확도를 크게 향상 시켜 포털 수준의 검색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가 미리 설정한 키워드를 자동으로 검색해 주는 관심뉴스의 기능도 대폭 향상되었다. 또한, 대형 모니터 및 듀얼 모니터 환경에 최적화된 도킹시스템은 기사 검색, 열람, 스크랩, 순서조정, 편집 등을 한 화면에서 쉽게 가능하게 하여 작업시간을 대폭 감소시켰다.


 또한, 기사를 신문, 잡지, 온라인뉴스, 광고/공고 등으로 구분하여 제공하고 자동 스크랩, 다중편집, 관련기사 자동정렬 등 수작업에 의존하거나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던 작업을 자동화하여 업무 능률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2014년 7월부터 적용되는 통합 라이선스를 이용하는 공공기관과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는 기업체 등은 N-Screen 서비스를 지원하여 PC, 모바일 단말기 등 이용이 편리해 지고 동시 작업 및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검색, 스크랩, 업무보고 등을 통해 위기관리 대응이 가능하다.


 비플라이소프트(주) 임경환 대표이사는 “디바이스 환경 변화에 따라 서비스도 자동화되고 입체적으로 발전되어야 하며 기존의 평면적 서비스로는 고객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힘들 것“ 이라며 “아이서퍼 3.5를 통해 저작권의 올바른 이용 문화 정착과 함께 공공기관·기업의 업무 효율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다.” 라고 말했다.

 한편, 비플라이소프트(주)는 한국언론진흥재단 공식 유통사로 신문활용교육 e-NIE, 전자도서관, DID, 파오인, 언론사 공동 사업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뉴스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 및 무단전재·배포 등 불법적인 저작권 유통구조를 바로 잡고 뉴스 저작물의 올바른 이용문화 정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원문 출처: 서울신문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0818500048

비플라이소프트㈜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