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택스] 세무사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2015.09.24 17:00

"세무사 하면 보통 이런 이미지죠!"

회사 또는 개인의 어려운 세무상황을
막힘없이 처리해주는 멋진직업!
그러나 현실은 보수적인
업무 프로세스로 인해 그렇지 못하죠.

이러한 세무시장에
스마트한 바람을 불어넣는 곳이 있습니다




말끔하게 넘긴 머리. 똑! 떨어지는 정장 핏. 대기업 고위 간부를 만나 회사 또는 개인 세무상황을 상담해주는 멋진 직업.
 
2. 세무사 하면 보통 이런 이미지죠!
 
3. 그.러.나 현실은 시궁창… 실제 세무사는 영수증을 단순 기재하는 단조로운 업무가 반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4. 이러한 보수적인 프로세스를 가진 세무 업계에 ‘스마트한 세무 업무 환경’을 만들 수 없을까? 라는 생각을 가진 한 청년이 있었습니다.
 
5. 그는 영수증 단순 기재부터 각종 비효율적인 세무 업무를 프로그램으로 자동으로 처리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믿었죠.
 
6. 또한, 많은 납세자들이 세무신고 절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이들을 돕는 스마트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창업하기에 이릅니다.
 
7. 이 청년은 바로 ‘한택스’ 의 ‘한진식’ 대표님 입니다.
 
8. 한택스는 스마트한 세무 서비스를 통해 납세자 누구나 세무에 다가가기 쉽도록 납세자와 세무 서비스 사이의 장벽을 허무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9. 또한 세무 컨설팅이 필요하지만 수수료가 부담되어 받지 못하는 스타트업 및 자영업자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 또는 무료로 세무 컨설팅을 진행하거나 세무 관련 지식을 나누고 돕는 ‘유쾌한 CEO’라는 모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한택스는 앞으로도 그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춰 새로운 프로세스를 추구하는 도전적인 회사가 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11. 한택스의 도전을 오피스N이 응원합니다!

에디터 코미 윤초롱 ycr@happyrabbit.kr
디렉터 으니 이은이 zaceun@happyrabbit.kr

한택스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