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ZOO 10&11호점]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오픈하우스 파티

2014.09.04 14:00

새로운 식구가 된 우주인을 축하하고, 예쁜 우리 집을 자랑하는 날!
바로 WOOZOO 오픈하우스 파티 입니다.
 

오픈하우스 파티는 쉽게 말해서 '집들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지난 3월 22일, 10&11호점의 합동 오픈하우스 파티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10&11호점의 오픈하우스 파티 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이 날 오픈하우스 파티를 위해 11호점 우주인께서 직접 포스터까지 만들어 배포하셨답니다!
정말이지 손재주와 아이디어가 여간 좋은게 아니예요?
 
 
 * 파티 준비하기

 
 
 
 
두 집이 함께 하는 오픈하우스인 만큼 맞이할 손님이 어마어마했던 10&11호점!
준비하는 손길들이 무척이나 분주한데요- 커피와 디저트 하우스의 만남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티라미슈 케이크 준비가 한창이네요!
직접 자르고, 꾸미고, 녹이고, 거품 내고! 파티를 준비하는 10&11호점 분들의 손 끝에서 파티를 준비하는 우주인들의 열정이 마구마구 느껴지죠?
파티하면 음식이 빠질 수 없는 만큼 정말 다양한 음식을 준비한 이번 오픈하우스 파팋ㅎㅎ!!!!!!! 저희도 정말 기대를 많이했답니다. 
 
 
 
우왕......! 입이 절로 벌려지는 이 모든 음식들이 다 10&11호점 우주인 여러분이 만들고 준비하신 음식이랍니다!
첫번째 사진의 먹음직스러운 케익은 11호점의 입주자 분께서 손수 제작하신 거라는 어마마마한 사실...!
이 정도 솜씨라면 당장 판매하셔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이 감격적인 정성 >3<
특히 10&11호점 우주인 여러분은 파티 준비를 위해 몇 주 전부터 틈날때마다 모여서 회의를 하는 등 정성스런 준비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그러한 과정이 있었기에 이 날의 파티가 더 빛을 발하지 않았나 싶어요.
(모두 시집, 장가 보내고 싶을 정도로 야무지고 꼼꼼하시답니다. 정말)
 
 
 

오픈하우스 파티는 '파티' 그 자체로도 신나고 재미있지만, 준비하는 그 과정들이 우주인들에게 진짜 알짜배기 추억이 된답니다.
매일 밤 모여서 회의하고, 다 같이 장을 보고, 시끌벅적 떠들며 요리하고 그 순간들이야말로 우주인들이 만들어가는 함께 사는 즐거움 아닐까요?
 
  
 * 파티 즐기기

 
 
 
아래층인 10호점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스탠딩 바에서 즐길 수 있도록 꾸몄고요.
윗층인 11호점은 좀 더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분리했답니다.
이 점이 정말 효율적인 구성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셔서 한 집에서 즐기기 부족한 공간을 아래층과 윗층으로 분리시켜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거기다가 파티로 소란스러울 것을 미리 예방해 같은 건물의 이웃들에게도 양해를 구했다는 잇 센스한 10&11호점 우주인들!
몇 주동안 열심히 파티를 준비해 준 우주인들의 노력으로 덕분에 정말 풍성하고 재밌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10&11호점 우주인 여러분의 아름다운 열정에 박수를(짝짝짝)
앞으로 10&11호점 우주인들이 또 어떤 즐거움을 만들어갈지 무척이나 기대 되네요:-)

 

셰어하우스 우주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