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세상] 취업과 자취방 모두 얻고 싶은사람, 여기로 모여!

2015.12.21 19:00

"뼛속까지 시린 추운 겨울, 방을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방은 찾고 싶지만, 아직 괜찮은 방을 찾지 못한 사람!
중개수수료가 아직도 부담이라고 느끼는 사람!!!

걱정은 That's No No~넘나 좋은 두꺼비세상이 있으니까!






뼛속까지 시린 바람이 부는 추운 어느 겨울날. 망원동 한 사무실. 

“아아…난 이제 틀렸어…!!” “아니, L양 갑자기 무슨 일이야?”

“하…. 저기 제가 전세대란에 중개보수료라도 아껴보자는 생각에 부동산 직거래를 했거든요?”

“그런데 글쎄 집주인이 세 명이라네요? 집주인이 다르니 보증금 2,000만 원을 돌려 받지도 못하고 쫓겨나게 생겼어요…ㅜㅜ”

“저 같은 일반인이 부동산 지식을 뭘 얼마나 알겠어요! 이런 점을 이용해 이중계약을 하거나 가압류된 집을 매매하는 사례도 있더라고요. 피해 보상받기도 쉽지 않고…진짜 어떡하죠?”

정말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두꺼비세상’만 알았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 텐데요... 아, 두꺼비세상이 뭐냐고요? 

두꺼비세상은 ‘세상 모든 사람이 정당한 가격으로 안전하고 편하게 집을 구하는 그 날까지’라는 비전을 가진 HOT한 스타트업 입니다. 

두꺼비세상은 국내 최초 ‘부동산 안전 직거래 시스템’ 도입으로 부동산 직거래 피해 근절에 앞장서고 있으며, ‘부동산 중개보수 할인’을 통해 방을 구하는 사람이 보다 적은 중개보수로 방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핵이득...★)

소비자는 중개보수료 할인을 받고, 중개업체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게 하는 ‘win-win’ 작전에 성공한 두꺼비세상! 그들이 만들어가는 기업 문화 또한 긍정과 파이팅이 넘치는데요.

스타트업 특유의 자유롭고 열띤 분위기와 신뢰, 친화력, 긍정으로 뭉친 구성원들과 함께 폭풍 성장하고 있으며,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우수사원포상,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 회사에서 누리고 싶은 전 직원 버킷리스트 등 일하고 싶은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죠.

이들은 인재상도 남다릅니다.

이런 두꺼비세상에서 아이디어뱅크 UX/UI 서비스 기획 및 설계 전문가(경력 2년 이상)와 영업의 달인, 혹은 달인을 꿈꾸는 영업 팀원(신입/경력1년 이상)을 채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타트업 정신과 부동산 업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두꺼비세상에 당장 드루와! (~2016.1.15 오후 18시 마감)

에디터 코미 윤초롱 ycr@happyrabbit.kr
디렉터 으니 이은이 zaceun@happyrabbit.kr

두꺼비세상 회사이야기 더 보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