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시스템즈 BI
  • 설립일 2007-07-05
  • 업종 IT컨설팅
  • 주요사업 콜센터
  • 기업형태 중소기업
  • 사원수 100명
  • 매출 21억원
이 회사가 굿잡인 이유
  • 17년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 100개 목표 전국 지사
  • 1,000개 목표 중소기업 고객사 수
  • 10,000명 목표 고용창출 인원
CSI시스템즈 인포그래픽

우리는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CSI시스템즈 서비스

우리 회사 탄생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CSI시스템즈 이야기



CSI시스템즈 임지은 대표는 CS 분야에 종사하는 계약직 직원들의 삶, 고용 불안정과 감정노동자로 악순환의 고리를 이어가는 불편한 진실을 마주했습니다. 하루를 벌어야 살림이 되는 경력단절 여성, 아무런 경력도 능력도 없어 아르바이트로 CS를 시작하는 청년들도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최고경영자까지 성장하는 곳. 열려 있는 기업을 만들어 “평범한 사람의 성공”의 증거가 되고 싶었습니다.

서번트 리더십 하에서 리더와 구성원 간의 관계는 상하 관계라기보다 수평적인 동료 관계에 가깝습니다. 서번트 리더는 구성원들이 자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도록 권한과 책임을 위임하고, 그들의 성장을 지원하게 됩니다.

이처럼 CSI시스템즈는 고객사, 고객사들의 고객, 그 일을 처리하는 내부직원의 성장이 결국 회사가 성장하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누구나 주인공을 좋아하지만, 주인공이 빛날 수 있도록 돕는 스탭들이 없다면 좋은 작품이 나오기 어렵습니다. 이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객사의 고객들을 잘 케어해주는 서번트 리더십을 바탕으로 걸작을 만드는 일을 미션으로 삼습니다. 




CSI시스템즈는 100여개가 넘는 다양한 상업의 수행경험, 풍부한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6년 국내 최초로 필요한 만큼만 빌려 쓰는 CS 서비스 ‘CS 쉐어링(http://cssharing.com/)’을 런칭했습니다. 기존시장의 도급 파견의 위탁형태가 아닌 CTI 솔루션(콜센터전산프로그램), 컨택센터 매니저(콜센터매니지먼트), 컨택센터 상담원을 각각 서비스화한 것입니다. 

콜의 많고 적음에 상관없이, 단순한 콜 응대부터 고도화된 고객센터 운영, WEB, SNS 톡 상담까지 고객사의 상황에 맞는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공지능 기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CS 쉐어링은 수천만 원에서 수 억 원의 비용이 들어가는 전문적인 CS 센터를 구축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들에는 희소식이 될 것이며, 콜센터 아웃소싱업계에는 시장확대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천편일률적인 콜센터가 아닌 상담사 교육에 CIS시스템즈만의 가치와 문화를 담았습니다. 꾸준한 개선 활동들을 통해 상담사 자신이 일하는 태도와 방법을 함양하여 자긍심의 회복을 꾀합니다. 이를 통해 얻어진 운영규정 및 매뉴얼을 지식화하여 정량적, 정성적 목표를 모두 이루어내는 감성 콜센터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CSI시스템즈는 가치, 인재, 지식의 줄임말인 "가인지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타 컨택센터는 단순히 고객과의 소통만을 다루고 있는 곳이 많지만, CSI시스템즈는 상담사분들을 선생님이라 칭하며, 한 분 한 분을 존중합니다. 그분들이 업무를 통해 가치를 발견하고 그 가치를 통해 성장하며 자신의 업무에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SI시스템즈의 쉐어러들은 감정근로자가 아닌 지식근로자로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식경영의 일환으로 북쉐어링을 통해 매월 책을 읽고 본깨적(본 것, 깨달은 것, 적용할 것)을 나눕니다. 이밖에 전문강사 초청 강연, 동사형 조직습관, 직무별 역량교육, 하이포머 트레이닝, 비전명함, 비전워크숍, 문화페스티벌, 우수사원시상, 봉사나눔, 교육 피드백, CSI매거진 등으로 업무역량 및 내적 성장을 경험합니다.                        

아울러 본인의 역량과 성과가 된다면 신입직원이라도 6개월 만에 매니저로 승진할 수 있는 ‘압축성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분기별로 누구든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드리고, 이를 통해 누구나 관리자급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SI시스템즈는 매일 출근하고 싶은 회사, 직원이 주인공이 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선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저녁이 있는 삶을 보장합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고, 성과로 이야기합니다. 또한, 술 회식문화가 없습니다. 회식을 한다면 점심에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가고, 저녁에는 본사 근처인 홍대 맛집에 가서 10시까지만 함께합니다. 이밖에 문화생활을 위한 워크숍, 장기자랑이 함께하는 재미있는 송년회 등 즐거운 회사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감정노동의 탈출구로서 매주 수요일 본사에 목사님을 카운셀러로 모시고 ‘비스킷(비전 스피릿)’을 진행합니다. 이 시간에는 자신의 비전을 발견하고, 그 비전을 어떻게 설계할지, 자신의 성품, 건강, 개인, 재정 등 상세하게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또한 익명으로 고민상담을 진행하는 등 주기적으로 힐링의 시간을 가집니다.

콜센터의 과도한 업무보고는 카카오톡과 밴드 등을 활용하여 간소화했습니다. 또한 주간보고, 월간 보고 등의 정례화로 프로젝트별 매니저들이 본인의 업무를 직접 브리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때 일방적 지시전달의 형태가 아닌 문제발생 시 대안을 스스로 세워오도록 하여 자신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열린 소통문화를 지향합니다.

회사의 즐거운 일상 에피소드와
따끈따끈한 최신 소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소식

우리만의 소중한 문화와 특별한 복지를 소개합니다.
출근하고 싶은 회사, 즐거운 회사는 바로 여기!

문화/복지

구성원의 성장을 지원해요

기업 내 강좌·교육 진행 / 도서구입 지원 / 멘토링제 운영 / 연수 및 교육비지원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요

사내동호회 운영 / 자유복장제 / 자유출근제 / 호칭·서열 파괴 / 휴가

풍요로운 생활을 지원해요

4대보험 / 경조사 지원 / 인센티브·특별수당지급

건강한 휴식을 권장해요

상담실 운영 / 탕비실 / 휴게실

회사를 함께 만들어가는 멋진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구성원

연락처와 오시는 길은 아래와 같답니다.

회사 정보

연락처&오시는 길

이메일 -

전화 02-2266-4100

팩스 02-2266-4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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